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월 16일 목요일 생방송 오늘저녁 촬영지 리뷰

by 푸르른여름 2023. 2. 16.

차예린, 김대호, 이진님이 진행하는 생방송 오늘저녁 프로그램은 전국에 있는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들을 소개하면서 평일 저녁정보 프로그램 중 MBC를 대표하는 방송으로 오랫동안 큰 사랑을 받으며 방송직후 항상 많은 시청자들이 문의를 주는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있습니다. 생방송 오늘 아침과 자매 프로그램으로 전국에 있는 다양한 정보와 맛집, 특산물 등 생활의 지혜와 의식주를 공유하는 방송으로 방송 직후 시청자들의 많은 문의가 쏟아지는 MBC 대표 저녁 정보 프로그램입니다. 매일 방송을 통해 소개되는 전국에 위치한 맛집 및 관광지 또는 특산물 구매 방법은 아래쪽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저녁 촬영지 바로가기

 

1. [시장이 반찬] 신기한 이색 별미가 한자리에, 인천 신기시장

 

금 나와라 뚝딱~ 은 나와라 뚝딱~ 신기한 요술 방망이만큼 신기한 시장이 있다? 색다른 먹거리와 물건은 물론 야구박물관이 있어 야구팬들에겐 성지와도 같은 곳이라는데. 그 이름하여 신기시장! 신기한 볼거리뿐만 아니라 먹거리까지 가득한 시장에서 신기한 맛을 찾아 나선 찬 피디! 그 첫 번째 맛은 바삭, 고소, 담백 삼박자를 갖춘 전! 시어머니부터 며느리까지 2대째 손맛으로 인정받는 이곳은 전국에서 찾아오는 손님들로 철판에 기름 마를 날이 없단다. 집에서 해 먹기엔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이지만 이곳에서는 원하는 대로 골라 담기만 하면 끝! 반찬과 간식으로도 좋고, 안주로도 좋아 하루 판매량만 무려 2,000장이 넘는다고. 신기한 빛깔을 따라가다 보면 나온다는 두 번째 맛은 영롱한 오색빛깔 뽐내는 술빵! 쌀가루와 막걸리로 만든 반죽에 색소를 전혀 넣지 않고 단호박, 자색고구마, 쑥 등 오직 천연 재료만 넣어 영양 만점 술빵이다. 김이 모락모락~ 추억도 모락모락~ 옛 맛 그대로 추억 불러일으키는 맛에 가게 앞은 문전성시를 이룬다. <시장이 반찬>을 완성할 마지막 맛은 오직 신기시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이색 별미? 곱창 같기도, 막창 같기도 한 음식의 정체는 바로 돼지 특수부위 요리 끝판왕이라는 매콤 쫀득 돼지꼬리찜되시겠다! 20여 년 전 삶은 돼지꼬리를 매운 양념에 찍어 먹은 것이 맛있어 그 아이디어로 메뉴를 시작했다는 사장님. 색다른 맛에 중독된 지역민들에게는 이미 유명한 시장의 명물 중 명물이라는데. 신기한 먹거리에 기분까지 좋아지는 인천 신기시장으로 이색 별미를 찾아 떠나본다.

 

▶ 1일 2000장 전집

- 주소 : 인천 미추홀구 신기길29번길 19

- 전화 : 032-863-1696

 

 

신기시장 전집 바로가기

 

 

▶ 오색빛깔 술빵

- 주소 : 인천 미추홀구 미추홀대로 553-6

- 전화 : 032-867-2722

 

 

신기시장 술빵 바로가기

 

 

▶ 돼지꼬리찜

- 주소 : 인천 미추홀구 신기길15번길 16

- 전화 : 032-875-0203

 

 

신기시장 돼지꼬리찜 바로가기

 

 

2. [옆집부자의 비밀노트] 000으로 쌓은 대박! 연 매출 6억 탕수육의 비밀

 

오늘의 옆집부자를 만나러 찾아온 곳은 충남 아산시. 허허벌판 도로 옆 덩그러니 위치한 한 중식당. 하지만 자신만의 메뉴로 열악한 입지와는 무관하게 연 매출 6억의 대박을 만든 옆집 부자가 이곳에 있다는데~ 과연 가게 입구는 북적북적, 대박 메뉴를 맛보기 위해 몰려든 손님들로 인산인해를 이룬다. 불타는 활화산을 연상시킨다는 독보적 비주얼 자랑하는 음식의 정체는 바로 콩나물을 산처럼 쌓아 올린 '콩나물 탕수육'! 높이만 무려 약 20cm! 남다른 비주얼 자랑하는 독특한 탕수육 모습에 너도나도 인증사진은 필수! 아삭한 콩나물과 바삭한 탕수육 위에 매콤달콤한 소스가 어우러져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고. 놀라운 대박 메뉴를 개발한 명광재·봉미자 부부. 평생 요리를 하며 살았지만 연이은 식당 폐업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다가 이대로 무너질 수 없다는 생각에 심기일전, 눈으로 한번 입으로 한번 즐기는 색다른 조합의 메뉴를 탄생시켰다고. 온갖 고난과 역경에도 묵묵히 버팀목이 되어준 아내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는 명광재 사장님. 아내는 감칠맛 나는 소스의 맛을 더해주는 제철 발효액을 직접 담그는 것은 물론 홀서빙부터 배달까지 힘든 내색 하나 없이 식당의 궂은일을 도맡았다는데. 그런데 1년 전, 유방암 2기 선고를 받고 6번의 항암치료라는 난관을 무사히 통과했다고. 암 투병 이겨내고 항상 환한 미소로 반겨주는 스마일 부부. 서로의 은인이자 영원한 동반자로 함께해온 부부가 함께 일궈낸 칠전팔기 오뚝이 식당의 비밀노트를 파헤쳐본다.

 

▶ 연매출 6억  콩나물탕수육

- 주소 : 충남 아산시 염치읍 염치로 17

- 전화 : 041-543-1123

 

 

콩나물탕수육 바로가기

 

 

  1. 본 포스팅에서 수정해야 할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 댓글로 알려주세요.
  2. 사람들이 많이 찾아 본 글 추천 포스팅을 통해 전국에 있는 맛집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출처 : 생방송 오늘저녁 공식홈페이지 참고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새학기 애플제품 세일 바로가기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