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에서 즐기는 두번째 날 토밥즈 멤버들이 방문한 식당은 민물매운탕 맛집과, 안동을 대표하는 국밥, 안동갈비골목에 위치한 오래된 갈비 노포 맛집이었습니다. 현지인들도 인정하는 맛집이라고 하니 믿고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12월 10일 토요일 방송을 통해 소개된 식당의 위치는 아래쪽에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현지인이 강추하는 리얼 찐 맛집, 진득한 국물은 장작불과 가마솥의 만남으로 깊은 맛이 일품이며 평소 매운탕을 즐겨먹지 않는다고 말하는 사람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은 안동 민물매운탕 판매처를 소개합니다.
12월 10일 (토) 안동 민물매운탕 식당은?
안동 민물매운탕 먹은곳
안동 민물매운탕 식당 바로가기 |
고소한 선지를 시작으로 양지, 사태, 수구레 등 고기가 듬뿍 들어간 국밥까지 모든 메뉴가 대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안동의 국밥매장은 정말 오랫동안 로컬들의 성지로 알려진 식당이며 워낙 맛집이라 로컬들 사이에서는 방송에 알려지는게 아쉬울 정도라고 하니 그 맛이 더욱 궁금했습니다. 입맛대로 골라먹을 수 있는 안동국밥 판매처를 소개합니다.
12월 10일 (토) 안동국밥 식당은?
안동국밥(고기 선지 우거지) 먹은곳
안동국밥집 식당 바로가기 |
끝으로 소개된 안동편의 하이라이트 먹방 여행의 피날레를 장식할 안동 갈비 골목에 위치한 오래된 노포에서 즐기는 찐 원조 갈빗집은 지금까지 먹어온 갈비는 갈비가 아니였다는 평가가 쏟아지는 맛집이니 꼭 한번 방문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숯 향과 은은한 마늘향이 매력적인 안동 원조 갈비 판매처를 소개합니다.
12월 10일 (토) 안동 갈비 골목 원조갈빗집 식당은?
안동갈비 먹은곳
안동갈비골목 갈비 식당 바로가기 |
📍 5~60대 주부들이 가장 많이 찾아본 맛집 방송은?
댓글